AS 서비스

고객님의 소중한 제품을 간편한 온라인 신청으로 제품을 수거해 드리고, 수리 완료 후 배송해 드립니다.

AS 이용안내

  • STEP 1

    AS접수 제출

    성함,연락처,주소,사유 등 입력해서 AS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 STEP 2

    제품 포장

    보다나 제품박스가 있을 경우 제품박스+택배박스 2중포장, 제품박스가 없는 경우 아무 박스에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을 준비합니다.

  • STEP 3

    제품 수거

    접수 다음날~3일 이내로 대한통운 기사님 방문 예정입니다. 방문 전 연락요청 메모 기재해서 접수 도와드리고 있으며 배송사의 사정에 따라 픽업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STEP 4

    제품 검수 및 수리

    공장으로 제품이 도착 후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영업일 기준 2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검수 진행되어 접수사유 외 다른 부분도 수선이 필요할 경우 함께 진행되어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 검수 원치 않을 시 수선비용 안내 후 진행에 체크, 이경우 수선 당일 출고 불가할 수 있음)

  • STEP 5

    서비스 견적

    제품 하자 시 구매일로부터 1년간 AS비용을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택배비 별도) 제품도착 후 무상+배송비 또는 유상+배송비 입금요청 문자안내

  • STEP 6

    처리 완료

    비용입금 문자 안내를 받은 후 접수한 고객님 성함으로 비용을 입금해주세요.

  • STEP 7

    제품 발송

    입금 확인 된 고객님의 제품은 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여 고객님의 주소로 발송해드리며 발송된 택배 송장 번호는 오후 6시 전후로 문자 발송됩니다.

※보다나 직영몰이 아닌 타사 사이트 구매시, 개인정보법 강화로 인한 고객님의 구매내역이 공유되지 않으므로 고객님께서 사이트에서 구매내역을 직접 캡쳐 하셔서 첨부해 주셔야 합니다.

※4시반 이전 입금 시 당일출고, AS 신청서에 접수한 성함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입금요청 문자 받은 번호로 접수자 성함과 입금자 성함을 꼭 알려주셔야 확인됩니다.

※수선 후 동일증상으로 3개월 이내 재접수 될 경우 수선비 무상지원(배송비 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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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 상담

    1. 컴퓨터 온라인 상담

      우측 하단의 챗봇을 이용하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2. 이메일 상담

      홈페이지 하단 정보 고객센터 메일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3. FAQ

      궁금하신 내용 FAQ에서 확인해보세요.

  • 전화상담

    1. 고객상담 : 02-749-1050

      업무시간 오전10시 ~ 오후5시
      점심시간 오후12시30분 ~ 오후1시30분(토,일,공휴일 휴무)

      제휴문의 business@vodana.co.kr
      일반문의 cs@vodan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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